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μƒν™œμ •λ³΄

μ™Όμ†μž‘μ΄ νŠΉμ§• λΆˆνŽΈν•¨κ³Ό ν•΄κ²°μ±…

by πŸ“Ί πŸ©πŸ§³πŸΆπŸ–πŸ©πŸ”Ž 2023. 7. 26.
λ°˜μ‘ν˜•

μ™Όμ†μž‘μ΄-νŠΉμ§•-λΆˆνŽΈν•¨κ³Ό-ν•΄κ²°μ±…-섬넀일
μ™Όμ†μž‘μ΄ νŠΉμ§• λΆˆνŽΈν•¨κ³Ό ν•΄κ²°μ±…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λŠ” μ†μž‘μ΄λ₯Ό μ™Όμ†μœΌλ‘œ ν•˜λŠ”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λ§ν•©λ‹ˆλ‹€. 그리고 였λ₯Έμ†μž‘μ΄λŠ” μ†μž‘μ΄λ₯Ό 였λ₯Έμ†μœΌλ‘œ ν•˜λŠ”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λ§ν•©λ‹ˆλ‹€. λŒ€λ‹€μˆ˜μ˜ μ‚¬λžŒλ“€μ΄ 였λ₯Έμ†μž‘이인 κ²ƒμœΌλ‘œ μ•Œλ €μ Έ μžˆμ§€λ§Œ, μ‹€μ œλ‘œ μ„Έκ³„μ μœΌλ‘œ μ•½ 10% μ •λ„μ˜ 인ꡬ가 μ™Όμ†μž‘μ΄μž…λ‹ˆλ‹€. κ·ΈλŸΌ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—¬μ „νžˆ 였λ₯Έμ†μž‘이듀보닀 λΆˆνŽΈν•œ 상황듀이 많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번 κΈ€μ—μ„œ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μ— λŒ€ν•΄ μ•Œμ•„λ³΄κ³ ,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΄ κ²½ν—˜ν•˜λŠ” λΆˆνŽΈν•¨κ³Ό λ‹€μ–‘ν•œ 해결책에 λŒ€ν•΄ μ‚΄νŽ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μ˜ νŠΉμ§•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였λ₯Έμ†μž‘μ΄λ“€κ³ΌλŠ” 달리 왼손을 주둜 μ‚¬μš©ν•˜μ—¬ μΌμƒμƒν™œμ„ ν•©λ‹ˆλ‹€. 이둜 인해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였λ₯Έμ†μž‘이듀보닀 μΌμƒμƒν™œμ—μ„œ λΆˆνŽΈν•¨μ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μ†μž‘μ΄κ°€ 였λ₯Έμͺ½μœΌλ‘œ μ—΄λ¦¬λŠ” λ¬Έ, 였λ₯Έμ†μœΌλ‘œ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κ°€μœ„λ‚˜ κ°€μ •μš©ν’ˆ, 컴퓨터 마우슀 등을 μ‚¬μš©ν•  λ•Œ λΆˆνŽΈν•¨μ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일반적으둜 였λ₯Έμ†μž‘이듀보닀 글씨λ₯Ό μ“°λŠ” 속도가 느리고, μŠ΅λ“ 속도가 λ–¨μ–΄μ§€λŠ” κ²½μš°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μ˜ λΆˆνŽΈν•¨κ³Ό ν•΄κ²°μ±…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Όμƒμƒν™œμ—μ„œ λ‹€μ–‘ν•œ λΆˆνŽΈν•¨μ„ κ²½ν—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΄λŸ¬ν•œ λΆˆνŽΈν•¨λ“€μ„ κ·Ήλ³΅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λͺ‡ 가지 해결책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  1. 펜과 κ°€μœ„ 등을 μ™Όμ†μž‘μ΄μš©μœΌλ‘œ λ”°λ‘œ κ΅¬λ§€ν•˜μ—¬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  2. μ»΄ν“¨ν„°λ‚˜ ν‚€λ³΄λ“œλ₯Ό μ‚¬μš©ν•  λ•Œμ—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μš© 섀정을 μ‚¬μš©ν•˜κ±°λ‚˜ 마우슀λ₯Ό μ™Όμ†μœΌλ‘œ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  3. μΌμƒμƒν™œμ—μ„œ 였λ₯Έμ†μ„ λ”μš± 적극적으둜 μ‚¬μš©ν•΄ λ³΄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μ΄λŸ¬ν•œ 방법듀을 톡해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λΆˆνŽΈν•¨μ„ 쀄이고 λ”μš± νŽΈμ•ˆν•˜κ²Œ μΌμƒμƒν™œμ„ 즐길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μ— λŒ€ν•œ μ˜€ν•΄μ™€ 차별

κ³Όκ±°μ—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κ°€ λΆˆν–‰ν•˜κ³ , λΆˆμš΄ν•œ μ‚¬λžŒμœΌλ‘œ 여겨지기도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λ§ˆλ…€μ™€ 같은 였λͺ…을 받을 μˆ˜λ„ μžˆμ—ˆμœΌλ©°, 일뢀 λ¬Έν™”μ—μ„œ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₯Ό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λ‚˜μœ μ§•μ‘°λ‘œ 여겨지기도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š°λ¦¬λŠ” μ§€κΈˆκΉŒμ§€ μ΄λŸ¬ν•œ μ˜€ν•΄μ™€ 차별을 λ„˜μ–΄μ„°μ–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„ 였λ₯Έμ†μž‘이와 λ˜‘κ°™μ΄ 우리의 λ™λ£Œμ΄λ©°, κ·Έλ“€μ˜ μ†μž‘μ΄μ— 따라 λŠ₯λ ₯μ΄λ‚˜ 인격이 κ²°μ •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μ™€ 예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žμ‹ μ˜ μ†μž‘μ΄λ‘œ 인해 예술적 감성을 가지고 μžˆ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‡Œμ˜ 였λ₯Έμͺ½ 반ꡬλ₯Ό 주둜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면이 κ°•ν•  수 있으며, μ΄λŸ¬ν•œ νŠΉμ„±λ“€μ€ 미술, μŒμ•…, λ¬Έν•™ λ“± 예술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λ›°μ–΄λ‚œ 재λŠ₯을 λ°œνœ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žμ‹ μ˜ 감성과 예술적 λŠ₯λ ₯을 μ‚΄λ €μ„œ μ°½μž‘ ν™œλ™μ„ 톡해 μžμ•„λ₯Ό ν‘œν˜„ν•˜κ³  세계와 μ†Œν†΅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κ²°λ‘ 

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였λ₯Έμ†μž‘이듀과 λ‹€λ₯Έ μ†μž‘μ΄λ₯Ό 가지고 μžˆμ§€λ§Œ, κ·Έλ“€μ˜ μ†μž‘μ΄μ— μ˜ν•΄ λŠ₯λ ₯μ΄λ‚˜ 인격이 κ²°μ •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λŠ”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—κ²Œλ„ 이해와 쑴쀑을 보여야 ν•˜λ©°, 그듀이 μΌμƒμƒν™œμ—μ„œ λΆˆνŽΈν•¨μ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λŠ” 점을 μΈμ§€ν•˜κ³  ν˜‘λ ₯ν•˜μ—¬ 해결책을 μ œμ‹œ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žμ‹ μ˜ 예술적 감성과 창의λ ₯을 μ‚΄λ €μ„œ μš°λ¦¬μ—κ²Œ λ‹€μ–‘ν•œ 감동과 μ˜κ°μ„ 선사해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“€κ³Ό ν•¨κ»˜ν•˜λŠ” μ‹œκ°„μ€ μš°λ¦¬μ—κ²Œ λ”μš± λ‹€μ–‘ν•˜κ³  ν’μš”λ‘œμš΄ κ²½ν—˜μ„ 선사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— λŒ€ν•œ 이해와 쑴쀑을 톡해 μš°λ¦¬λŠ” μ„œλ‘œ λ‹€λ₯Έ μ†μž‘μ΄λ₯Ό 가진 λͺ¨λ“  μ‚¬λžŒλ“€κ³Ό ν•¨κ»˜ μ‘°ν™”λ‘­κ²Œ μ§€λ‚΄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€ μžμ‹ μ˜ λ…νŠΉν•œ λŠ₯λ ₯κ³Ό 감성을 예술과 μ°½μž‘μ„ 톡해 λ°œνœ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™Όμ†μž‘μ΄λ“€μ΄ 어렀움을 κ²ͺλŠ” μƒν™©μ—μ„œλŠ” μš°λ¦¬κ°€ λ”μš± 지지와 ν˜‘λ ₯을 보여쀄 ν•„μš”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°˜μ‘ν˜•

λŒ“κΈ€